SMALL

안녕하세요, 예비 승무원 여러분:) 

2022학년도 입시가 시작됐죠?! 모두 목표로 하는 학교가 있을 텐데 합격하기 위해 면접 준비를 미룰 수 없죠! 오늘은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를 알려주려고 해요. 목표 대학에 합격할 수 있을지 간단히 체크해보아요! 

항공서비스학과순위 
첫 번째,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첫 번째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서울대라 불리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입니다. 합격하기 위해서는 내신 + 면접 둘 다 모두 잘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특히나 4년제이기 때문에 수시 면접 한 번이라 완벽하게 준비가 되지 않으면 합격은 불가능합니다. 

항공서비스학과순위 TOP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전형 중복 지원이 4회까지 가능합니다. 해당 전형에 자격 조건만 갖추었다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지만 모두 지원하면 다른 학교를 접수할 수 없기 때문에 학생 개인의 입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지원하는 게 아니에요.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두 번째,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두 번째는 유일하게 국립대학교이자 서류 전형이 있는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서류 전형이 있기 때문에 학생부 관리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제출하고 합격하면 면접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서류 평가에서 탈락하면 면접의 기회가 없으니 서류 준비 잘해야겠죠?

서류 전형에서 합격하면 면접을 보게 되는데 10-15분가량 짧은 면접이 아닌 제출했었던 서류를 토대로 50분-1시간 정도 집단 면접이 시작됩니다. 짧지 않은 면접 시간이기 때문에 서류에서 나올 수 있는 질문 선정과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연습 또 연습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항공서비스학과순위 
세 번째,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마지막 항공서비스학과순위는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높은 순위의 항공서비스학과이기 때문에 만만치 않은 경쟁률 선보이며 학교 측에서 4가지 영역으로 지원자를 평가한다고 면접 평가 항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전공 적성 및 비전, 시사/교양, 문제 해결 능력, 인성 및 태도 등 학교 측에서 평가 항목을 오픈한 만큼 세세한 평가를 하기 때문에 항목에 맞춰서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 합격할 수 있도록 준비하면 됩니다. 최저 등급은 5등급 후반에서 6등급 초반까지 있었습니다.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3곳의 학교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우리 학생들이 높은 항공서비스학과순위의 학교들의 지원을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내신 성적입니다. 하지만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곳이라고 해도 승무원 양성 배출이 목표인 특수한 학과이기 때문에 절대로 학생들을 내신으로만 평가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내신 성적 중요합니다.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 맞고요. 하지만 둘 다 같이 잘 준비를 해놓아야 맞는 것이지 내신에만 계속해서 몰두하고 면접 준비는 모든 성적이 끝난 다음 시작하겠다? 이거 정말 욕심입니다. 내신 1-2등급이어도 면접 준비되지 않은 학생이면 바로 탈락하는 게 항공서비스학과입니다. 
.
.

다가오는 2022학년도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순위 높은 곳에 합격하고 싶다면 쌤과 함께 철저한 입시 계획부터 세워봅시다!  2021학년도 주요 대학 합격자 간담회 예정입니다. 소수 모집, 신청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고 신청은 전화가 빠릅니다. 

LIST

+ Recent posts